5곳의 종유동굴로 조성된 풍경구로 속칭 ‘우진룽궁[]’이라고도 한다. 수이룽둥[], 동굴폭포, 한룽둥[] 등의 경관이 있으며, 전체 길이는 지하수맥이 연결된 3㎞이다. 이진룽궁[]은 궁먼[]부터 방마이옌[]까지, 얼진룽궁[]은 방마이옌[]부터 화위탕[]까지, 싼진룽궁[]은 화위탕[]부터 칭위둥[]까지, 쓰진룽궁[]은 칭위둥[]부터 펑수둥[]까지, 우진룽궁[]은 쉬안탕[]부터 관인둥[]을 지나 샤오차이화후[]까지 이어진다.

지하수맥의 최고 수심은 28m이며, 최대 폭은 약 30m이다. 모든 룽궁[]은 물에 잠겨 있어 배를 타고 관람해야 한다. 그 중 이진룽궁[]에는 크고 작은 6개의 종유동굴이 있다. 각각의 동굴마다 물이 고여 생긴 호수가 있으며, 지하수로를 통해 서로 이어진다. 룽먼[]에서 6번째 동굴까지의 길이는 약 800m이다.

두 번째 동굴은 ‘비화궁[]’이라고도 하는데 부조()로 제작된 벽화와 높이 솟은 용수나무 등이 주요 경관이다. 세 번째 동굴은 천장이 수면에서 1m밖에 떨어져 있지 않기 때문에 관광객들이 머리를 숙여야 지나갈 수 있다. 4~6번째 동굴은 주롄다오잉[], 쥐룽구이하이[], 췬허우라오웨[], 서우싱잉커[寿], 과이서우후이터우[] 등으로 조성된다.

풍경구 앞에는 ‘룽탄[]’이라는 고산호수가 있는데, 면적은 약 10,000㎡, 수심은 43m이다. 호수 인근에는 절벽이 있고 표면은 삼림으로 뒤덮여 있다. 룽먼폭포[]는 천지()의 물이 동굴을 지나 수직으로 떨어져 내리며 형성된 것으로 룽궁궁먼[] 옆에 위치한다. 폭포의 폭은 약 25m, 높이는 34m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