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드니의 스카이라인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전망 포인트
더들리페이지라는 유대인이 자신의 집에서 보는 시드니의 풍경이 너무 멋져 토지를 국가에 기부했다.
매년 시드니를 방문하는 많은 관광객들이 더들리 페이지를 찾는다.

지리적인 특성상 산이 없는 지형을 지닌 시드니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카이라인을 자랑한다. 이러한 아름다운 시드니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유명한 명소가 있다. 더들리 페이지라는 시드니 외곽에 위치한 언덕은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여 시드니 시티의 멋진 뷰를 바라보는 전망 핫 플레이스이다. 더들리 페이지는 유대인으로 지금의 언덕에 집을 소유한 사람의 이름이었다. 그의 집에서 보는 시드니의 전경이 매우 아름다워 많은 사람들과 그 멋진 모습을 공유하고자 집을 허물고, 그의 토지를 국가에 기증했다고 한다. 이런 감동적인 스토리도 간직한 더들리 페이지는 매년 시드니를 방문한 여행객들이 반드시 들리는 코스 중 한 곳이다. 더들리 페이지에서 바라보는 시드니 시티는 푸른빛의 바다와 하늘, 멀리 보이는 하버 브리지, 오페라 하우스, 시드니 타워 등 명소들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다. 특히, 석양이 지는 때를 맞춰가면 그 광경을 이로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다. 낮이나 밤이나 언제나 멋있는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자연 그대로의 전망 포인트 더들리 페이지. 시드니를 좀 더 색다르게 바라보고 싶다면 더들리 페이지로 향해라.